EVENT
라운즈, 소비쿠폰과 연계 ‘안경렌즈 1+1’ 이벤트 (2025-07-04)
2025. 7. 4.
렌즈쿠폰 양도가능, 실속 프로모션으로 안경원 고객 유입 확대

아이웨어 커머스 기업 라운즈(대표 김세민, 김명섭)는 정부가 추진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전국 라운즈 안경원에서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으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라운즈는 이번 정부 소비쿠폰 정책이 안경원 방문을 촉진하고 업계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소비자 안내 및 매장 응대 체계를 선제적으로 정비했다.
소비쿠폰은 전국 라운즈 가맹 안경원(강남역점, 염창역점, 이수역점, 검단법조타운점, 남위례점, 동탄역점, 동탄목동점, 다산역점, 세종나성점, 속초점 등)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대형 쇼핑몰 내 입점 매장 등 일부 지점은 정책에 따라 사용이 제한된다.
라운즈는 소비자 혼선을 줄이기 위해 사용 가능한 안경원을 사전에 공지하고, 각 매장에서도 원활한 응대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실제로 지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당시 안경 업종은 업계 평균을 웃도는 매출 상승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도 정확한 정보 안내와 실질적인 혜택 마련을 통해 소비 진작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라운즈는 정부 소비쿠폰 정책과 연계해, 7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안경렌즈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기본적인 시력 교정용 단초점 라운즈 렌즈 1쌍을 구매하면, 동일 조건의 렌즈 1쌍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로, 해당 렌즈 쿠폰은 가족이나 지인에게 양도할 수 있다. 고객은 여분의 안경렌즈를 준비하거나, 부모님·자녀용 안경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속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운즈 관계자는 “시력 변화에 따라 정기적인 검진과 렌즈 교체가 필요한 만큼, 소비자들에게는 그동안 미뤄왔던 시력 검진과 새로운 안경을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따라 본 프로모션 이후에도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정부의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소비자 혜택을 늘리고, 전국 라운즈 안경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장 대응을 철저히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 만족은 물론, 소상공인인 가맹점의 매출 증대로도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안경신문
https://www.opti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436
전화 상담 : 02-554-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