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라운즈 전국 42개 가맹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지원 (2025-07-15)
2025. 7. 18.
"미뤄왔던 안경 교체, 지금이 기회"
세상에 없던 안경원 라운즈, 전국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 2개월 간 ‘렌즈 1+1’ 혜택까지

아이웨어 커머스 기업 라운즈(대표 김명섭, 김세민)는 전국 42개 가맹 안경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라운즈 강남, 판교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가맹 안경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곧 오픈 예정인 신규 가맹점도 차례대로 참여할 예정이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안경테, 선글라스, 렌즈, 콘텍트렌즈 등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어, 라운즈 고객 누구나 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라운즈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기간 동안 실속 프로모션을 연속해 진행할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7~8월 2개월간 ‘안경렌즈 1+1’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력 교정에 사용되는 단초점 라운즈 렌즈를 구매하면, 같은 렌즈 1세트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는 것으로, 렌즈 쿠폰은 가족이나 지인에게 자유롭게 양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업무나 독서를 위한 예비용 안경 등 본인이 필요한 안경에 사용하거나, 부모님이나 자녀의 안경 구매에도 쓸 수 있어 가계 부담을 줄이고 실용성은 높였다.
안경은 한 번 구매하면 평균 1~2년가량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라운즈 프로모션이 안경 교체 시기를 미뤄왔던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운즈 관계자는 “소비쿠폰 사용과 안경렌즈 1+1 이벤트를 연계해 소비자들이 더 크게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미뤄뒀던 시력 점검과 안경 교체를 부담 없이 해결하고, 가족과 함께 합리적인 쇼핑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전국 라운즈와 글라스박스 안경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대형 쇼핑몰 내 입점 매장은 정부 정책상 사용이 제한된다. 라운즈는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안내를 통해 사용 가능 지점을 사전 고지하고 있어, 소비자가 혼선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안경 업종은 2020년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당시 매출 상승률 상위 업종이었던 만큼, 이번 정책도 실질적인 소비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라운즈는 정부 정책과 연계해 소비자 실익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출처 :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50715000848
가맹상담신청 (CLICK)
전화 상담 : 02-554-0326